도서명
드러내다/drənæna
작가
이명호
발행처
고은문화재단
발행일
2020.10.6
책사이즈 / 페이지수
210*150 / 104p
ISBN
978-89-6956-038-4 00660
가격
30,000원 21,000원
재고 수량
94권
주문 수량

고은사진미술관 기획전 이명호 《[드러내다/drənæna]》(2020. 9. 22 - 11. 25)는 〈사진-행위 프로젝트(photography-act project)〉의 전반을 아우르면서 그 개념과 형식을 제시하고, 관객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사진과 예술 그리고 삶의 본질을 환기하는 전시이다. 

〈[드러내다]/[drənæna]〉는 이명호 작업 전반을 관통하는, 소위 〈캔버스-효과(canvas-effect) : 카메라-효과(camera-effect)〉의 개념과 형식을 고스란히 지닌 중의적인 표현이다. 

이번 사진집은 고은사진미술관에서 열린 《[드러내다/drənæna]》를 위해 발행되었고, 전시와 동일하게 세 개의 파트 〈[햐:야치]〉, 〈[까:마치]〉, 〈[햐:야치(도)][까:마치(도)]〉로 나뉘어 구성된다. 

〈[햐:야치]〉는 〈재현〉(예를 들어, 〈나무〉 연작 등과 같은 계열)의 작업으로, 〈[까:마치]〉는 〈재연〉(예를 들어, 〈신기루〉 연작 등과 같은 계열)의 작업으로, 〈[햐:야치(도)][까:마치(도)]〉는 〈사이 혹은 너머〉(예를 들어, 〈어떤 것도 아닌 그러나〉 연작 등과 같은 계열)의 작업으로 구성된다. 

전시장 구성과 동일하게 각각 흰색, 검정색, 회색으로 나뉘어 인쇄되었다. 

특히 이번 전시의 제목이자 사진집의 제목인 『[드러내다]/[drənæna]』는 이명호의 〈사진-행위 프로젝트(photography-act project)〉의 전반을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이다.

교환/환불

교환/환불 방법

‘마이페이지’ > 취소/반품/교환/환불’에서 신청(상품에 문제가 있을시 사진 첨부 필수), 1:1 게시판으로 문의

교환/환불 가능 기간

교환/환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 (상품의 결함 등 문제 발견시 14일 이내)

교환/환불 비용

고객 변심 혹은 구매 착오로 인한 교환/환불은 왕복 택배비 6,000원 고객 부담

교환/환불 불가사유

① 반품 접수 없이 상품을 반송할 경우
② 소비자 책임 사유로 상품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
③ 포장된 상품을 개봉할 경우 (단, 도서 결함 시 제외)
④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

소비자 피해보상

상품 불량에 의한 교환/반품/환불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준하여 처리됨

기타

품절/절판 등의 사유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음(이 경우 고은사진미술관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하여 고지함)

배송안내

  • - 상품은 택배로 배송되며, 출고 완료 2~3일내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- 천재지변 등 예외적인 사유 발생 시,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도서 구매

배송비는 3,500원 착불입니다.
제주도,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금액 발생